경기도주식회사가 신세계 프라퍼티와 함께 '2024 경기도 사회적가치 파스타'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약 46개의 부스를 통해 식품류, 침구류, 생활소품 등 다양한 사회적가치 생산품과 사회연대경제(사회적경제) 제품이 판매된다.
기획전은 ▲스타필드 수원점에서는 20일부터 22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는 27일부터 29일까지 순차적으로 열린다.
구매 영수증을 인증하면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스템프 투어, 명절 전통놀이 등 경품 이벤트와 체험행사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다양한 문화공연과 프로모션을 제공해 소비자 혜택을 높일 계획이다.
이승록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 권한대행(상임이사)은 "명절을 맞아 경기도 사회연대경제조직 활성화를 위해 신세계 프라퍼티와 손잡고 대대적인 판매 및 홍보 행사를 마련했다"며, "저렴한 가격으로 고품질 제품도 구매하고 사회연대경제 활성화에 동참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올해 라이프인은 사회연대경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해 '사회적경제'에서 '사회연대경제'로의 용어 변경을 제안한다. 다만, 원활한 내용 전달을 위해 사회연대경제 용어가 정착되기 전까지 사회적경제와 사회연대경제를 병기한다.
관련기사
- 광주 사회적경제박람회 3일간의 여정 마쳐
- ESG 중 "S", 우리는 얼마나 알고 있을까
- 사회서비스 공급 주체를 어떻게 혁신할 것인가, 핵심은 '연대'와 '협력'
- 사람이 성장하는 지역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 "'브라이언펠로우' 덕분에 사회문제 해결했어요!"
- 1+1=0.5(?)...저출생 문제 해결 위해서는 공공·기업·민간의 통합적 접근 필요
- 제3회 광주 사회적경제박람회 개막 '광주를 이롭게, 내일을 빛나게'
- 국내 사회문제 해결사들이 한자리에!…'대한민국 사회적 가치 페스타' 강남서 열려
- 양주시, 내달 12일 '기버마켓' 개최
- [찰칵, 포토뉴스] "사회적 가치 실현하는 기업들, 여기에 다 모였다!"
- 올해 설 명절, 경기도 '착착착' 선물세트로 마음 전해요
- 스타필드서 '경기도 더 좋은소비 페스타' 개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