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연대경제
렛츠런파크 부경 10월 26일부터 '부울경 사회적경제기업 박람회' 개최
▲ 10월 26일부터 11월 3일까지 매주 토·일 개최되는 마철축제 및 사회적경제기업 박람회에서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개최된다.

한국마사회 부산경남지역본부는 오는 26일, 27일과 11월 2일, 3일 등 4회에 걸쳐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더비랜드 광장에서 '부울경 사회적경제기업 박람회'를 개최한다.

사회적경제기업 전문기관과의 협업으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사회적경제기업에게는 홍보와 판매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주민에게는 경마공원을 개방함으로써 사회적경제를 다양한 방법으로 체험·소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앞서 마사회 부경본부는 9월 본관 대회의실에서 사회적경제 활성화를 위한 '부·울·경 사회적 경제 기업 활성화'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협약기관들은 향후 부산·울산·경남의 사회적경제기업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업으로 지역사회 사회적가치창출 실현에 앞장서게 된다.

'2019년 부울경 사회적경제기업 박람회'는 총 4일에 걸쳐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약 45개 사회적경제 기업과 30팀 이상의 플리마켓 셀러들이 참여한다.

마철축제는 박람회 행사장소와 동일하게 더비랜드 일대에서 같은 일정으로 진행된다. 말테마체험, 철기문화체험, 무대공연, 어린이 플레이존 등 렛츠런파크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도 준비되어있다.
 

이진백 기자  jblee200@naver.com

<저작권자 © 라이프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