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연대경제 협동조합
아이쿱자연드림, 여름맞이 간편식 20% 이벤트환경호르몬 걱정없는 컵라면용기, 332성분의 잔류농약검사 등 안전성 높여

아이쿱자연드림이 안전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인기품목을 선정해 여름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원재료부터 포장재까지 까다롭게 엄선한 여름 간편식을 오는 20일까지 20% 할인한다.

자연드림 컵라면 6종은 수입밀을 섞지 않은 속까지 진짜 우리밀로 면발을 만들며 자연드림파크에서 직접 원재료 관리, 제조, 포장까지 철저한 공정으로 생산한다. 특히 주목할 점은 컵라면 용기로, 최근 논란이 된 비스페놀A와 프탈레이트로부터 안전해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이용할 수 있다. 또 라면 제조일자를 표기해 소비자가 직접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자연드림 컵라면은 레드라면컵·미니, 자연드림라면컵·미니, 안심짜장면컵, 해물라면컵이다. 

자연드림 채소듬뿍짜장·카레는 감자, 당근, 양파 등 국산 재료를 듬뿍 넣어 씹는 맛을 살린 인기 간편식이다. 특히 짜장소스는 캐러멜색소 대신 아이쿱자연드림이 직접 개발한 안심캐러멜시럽을 사용해 발암물질을 원천 차단했다. 채소듬뿍짜장 가격은 100g 기준 1362원으로 타사 1633원, 1866원에 비해 13~27% 낮아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유기쌀로만든햇살밥·찹쌀현미밥은 첨가물을 넣지 않은 100% 유기쌀을 사용하며 유기가공식품인증을 통해 안전하게 생산했다. 특히 원재료는 잔류농약검사 시 법적기준인 320성분보다 많은 332성분을 검사해 안전성을 높였다. 가격은 100g 기준 770원으로 타사 1024원, 1095원 보다 25~30% 낮아 좋은 가성비로 눈길을 끌고 있다. 

아이쿱자연드림 관계자는 "더운 여름, 속까지 진짜 자연드림 상품으로 안전하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연드림만의 엄격한 기준으로 상품의 재료와 생산, 포장재 등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송소연 기자  sysong0612@naver.com

<저작권자 © 라이프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소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