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人 문화 공방
면접 메이크업 고민 한방에 해결!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 '나에게 맞는 면접 메이크업' 프로그램 개최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가 엘브이엠에치코스메틱(LVMH)과 함께 서울시 미취업 청년을 위한 협력 사업으로 <나에게 맞는 면접 메이크업>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사회공헌 일환으로 진행되며, 미취업 청년에게 면접을 준비하는 비용부담을 절감하는 측면에서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면접 준비에 대한 수요가 많은 상반기 공채 시즌인 3, 4월에 진행해 관심있는 청년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메이크업 방법을 통해 면접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게 핵심이다. 

LVMH 사회공헌 차원에서 진행되며, 자사 브랜드인 겔랑, 디올, 메이크업 포에버가 함께 참여한다. 

취업을 준비하는 청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열린 프로그램으로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2월 28일부터 3월 18일까지이며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sygc.kr/)에서 접수하면 된다. 선착순 마감(각 회차별 20명)되며, 교육비는 무료. 

교육 일정은 3월 6일부터 4월 3일까지 총 3회차로 진행되며, 교육과정은 LVMH 그룹사 브랜드 메이크업 전문 강사가 진행한다. 

한편 서울시청년활동지원센터는 서울 청년들의 사회 진입 과정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와 각 분야의 다양한 자원연계를 통해 '서울형 청년안전망'을 구축하기 위해 설립됐다. 서울시로부터 '서울시 청년활동지원사업'의 운영 사무를 위탁 받아 기존 청년고용정책의 사각지대에 있는 청년들에게 진로설계, 역량강화, 진로모색 등 간접적인 구직활동 지원과 커뮤니티 형성, 지역과 현장 연계 등 사회참여 활동을 포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이진백 기자  jblee200@naver.com

<저작권자 © 라이프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진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