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연대경제 사회적금융
한국사회가치연대기금 직원 공개채용

지난, 12일 금융위원회 '제3차 사회적금융협의회'에서는 내년도 사회적금융 추진계획과 함께 사회적금융 생태계 조성에 중추적 역할을 할 ‘사회가치연대기금’도 설립계획을 밝힌바 있다. 1월 출범하는 ‘재단법인 한국사회가치연대기금’에서 현재 함께 일할 직원을 공개모집하고 있다.

사회적금융이란 사회적기업, 협동조합, 자활기업, 마을기업 등에 공급하는 금융을 뜻한다. 사회적금융 도매자금 공급기관인 '사회가치연대기금은 5년간 3000억원 규모로 조성되며, 사회적경제 조직에 자본을 공급하고 사회적금융 중개기관을 육성하는 등 사회적금융 생태계 조성에 중추적 역할을 할 예정이다.

6개 직무에서 아래와 같은 요구역량과 관련 경험을 가진자를 우선적으로 고려하여 채용할 계획이다.

응시자격은 공고일(2018년 12월 21일) 현재 만 18세 이상이며, 지역과 성별에 제한은 없다. 단, 남자의 경우 병역을 마쳤거나 면제된 자여야 한다.

접수기간은 이달 12월 26(수)일 부터 31일(월) 오후 6시까지다. 접수방법은 hrm@svsfund.org로 문의는 info@svsfund.org로 하면 된다. 지원서식은 사회가치연대기금 홈페이지(https://www.svsfund.org)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채용 예정일은 내년 1월 21일(월)이며, 근무지 예정지는 서울시 중구 명동이고, 보수는 재단 보수 규정을 따른다.

송소연 기자  sysong0612@naver.com

<저작권자 © 라이프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송소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